2016년 들어서 의료진의 변화와 함께 진료 시작 시간도 오전 8시에서 8시반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나머지는 동일합니다)

2016.01월부터는 내분비내과 전문의 오지영 선생님이 합류(개인사정으로 2016.07 퇴사)하였고, 

2016.02월부터 소화기내과 전문의 강현주 선생님이 합류하였고,

2016.07월부터 소화기내과 전문의 하정민 선생님도 합류하였습니다. 2016.07.30 업데이트


과거 사용하던 홈페이지에 변경된 내용을 적용하려면 또 다시 홈페이지 제작 업체에 의뢰를 해야 했고,

기존의 홈페이지가 PC로만 잘 보이고 스마트 디바이스로는 작게 보이는 단점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고민 끝에 최신 경향에 부응하여 반응형 웹 (Responsive web)으로 간략하게 나마 홈페이지를 정비하였습니다.

최근에는 시각장애인에 대한 접근성 차별금지법 등에 의거해서 홈페이지에 많은 제약이 따르고 있습니다.


홈페이지는 여러 규약이 따르고 정보 전달만 하는 블로그는 제약이 없다는 것이 말이 안된다 생각하지만,
그래도 악법도 법인 만큼 

홈페이지에는 가장 기본적인 정보만 싣고 나머지 정보는 

트위터 (@AlohaKorea)와 블로그 (http://liver.tistory.com)으로 전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facebook도 개설은 해 놓았지만 그쪽으로 연락을 주셔도 답변은 못해드리고 있어서 죄송합니다. 


최근에는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neanekorea)을 통한 정보 전달이 가장 용이한 것 같습니다. 

따라서 건강관리에 도움이 될만한 뉴스나 병원내 사정 변화 등에 대한 공지를 페이스북으로 대부분 하고 있습니다. 

블로깅을 하는 것보다 훨씬 더 간편하고 최신 소식을 나누기에 편해서 말이죠. 

다만, 메신저나 댓글 등을 통한 문의는 일일이 답변은 못드리고 단방향으로 전달만 해 드리고 있으니 양해 바랍니다. 

(트위터 내용도 페이스북에는 동일하게 반영 되니 페이스북만 follow를 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2016.07.30 업데이트


향후 기존의 전화와 문자로만 소통을 하는 방법에서 진일보한 방법을 기획하고 있지만, 

실질적인 변화가 일어나기까지는 시간이 좀 걸릴것 같습니다. 


반응형 웹이라는 최신 기술이지만, 저 혼자 뚝딱거리고 무료로 만든 곳이라 아주 촌스럽습니다.

화려한 모양은 아니지만 그래도 필수적인 정보는 담겨 있다고 판단합니다. 


향후 조금씩이라도 여러분들의 질병을 같이 관리해나가면서 편리한 도구를 하나씩 천천히나마 적용해 나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