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진료를 보기전 본인의 증상에 대해 메모를 작성하여 의사에게 전달하세요!


2016.09.03일부로 일단 중단합니다. 

사용을 잘 하는 분도 계셨지만, 예상했던 것보다는 원하는 분들의 수가 적어서 서버 운영을 계속하기 힘드네요. 좀 더 매력적인 서비스로 개선해서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사용하던 분들께는 죄송하다는 말씀 전해드립니다. 



시간이 부족해서 전달하지 못할까봐 걱정하지 마시고 대기하는 동안 미리 본인의 증상을 작성하여 보다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진료 전에 환자분이 진료시 말하고 싶은 부분에 대해서 미리 기록을 해서 의사에게 빠짐없이 전달하는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진료실에 들어가서 막상 의사와 이야기를 하면 본인의 불편한 점을 차근 차근 모두 설명하지 못하고 하고 싶었던 말도 무었이었는지 기억안나는 경우가 많으셨을 겁니다. 


그래서 지루한 대기시간, 또는 그 전에 병원에 오기전에 환자분들이 자신의 불편한 점을 기록해서 의사에게 전달하는 서비스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번거롭게 앱을 설치하실 필요도 없고, 자신의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인터넷 브라우저에서 단지 www.predoc.co 주소창으로 들어가서 최초 회원 가입 후 원하시는 병원과 의사만 선택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본인이 담당 의사에게 전달하고 싶은 내용을 차분하게 기록하시면 됩니다. 

이때 여러가지 불편감이 있다면 번호를 붙여서 하셔도 되겠지요?


좋은 서비스라고 판단되시면 한번 써 보시고 많은 애용과 부족한 점에 대해서는 질책 바랍니다. 


참고로

Pre-는 '...전에'라는 접두어의 뜻이며

Doc은 doctor의 앞자리 입니다. 

즉 의사를 만나기전에 미리 준비를 한다는 뜻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