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예 이쪽으로 옮길까합니다.

Posted 2009. 10. 15. 17:38
다른 곳으로 제대로 홈페이지를 옮겨볼까도 고민했었는데요.. 
그냥 이곳으로 옮겨서 사용하는 것도 어떨까 싶네요. 

가급적이면 www.aloha-clinic.com 주소를 살리면서 홈페이지를 업데이트 하려고 했으나,
요즘에는 회원 가입이 필요한 게시판이 있는 경우에는 정부에서 여러 조건을 까다롭게 요구하기 때문에 그나마 방명록의 회원 가입도
현재는 가입 중지를 걸어 놓은 상황입니다.

그 동안은 예전 format 그대로 새로운 DB로 옮겨서 둥지를 새로 틀려고 여러 노력을 많이 해 보았으나 별로 성공적이지 못했습니다.
- 참고)
http://www.neane.kr/      ~그냥 재미로 봐주세요.^^
저희
내안애내과 (김창섭 내과에서 이름 바뀐 것은 아시지요?) 홈페이지를 제대로 만들기 전에 일단 웹 주소만 연결해 놓은 상태입니다.

또한 홈페이지를 예전에는 Dreamweaver로 작성해서 FTP로 접속하여 내용을 변경해야 하고 template를 작업해야 하는 등 번거로운 면이 많았으나, 요즘은 WISWIG으로 웹상에서 모두 구현되는 사이트들이 많기 때문에 굳이 이 곳을 이 형태로 운영하거나 새로운 틀로 옮겨가더라도 어차피 subpage들이 모두 주소가 깨질 가능성이 많기 때문에 새로운 제로보드로 업데이트를 하지 않고 그대로 예전의 제 홈페이지(www.aloha-clinic.com)은 제 개인의 정성이 담겼던 곳으로 놔두고 새로운 티스토리 블로그에 내용을 업데이트 하고자 합니다.

그동안 과거의 제 홈페이지를 사랑해주셨던 여러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는 다시 자주 티스토리에서 뵙도록 하겠습니다.

참.. 참고로 저는 댓글이나 피드백에 대한 답변은 잘 못해드리는 것 아시죠? ^^ 미리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